본문 바로가기

킥스타터 상품리뷰

킥스타터, 희한한 방식의 낚시 루어 OXYLURE - Oxygen Powered Fishing Lure - with GUARANTEE

한 마디로 희한한 방식의 낚시루어네요.. 흠.. 

자세히 들여다 보면 나름 과학적인 방식을 택하긴 했는데,

결론적으로 고기를 정작 잡는 모습에 대한 동영상은 없습니다. 그럼에도 개발사에서는 되게 자신있게 말하네요. 분명 잡힐거라고 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일단 하나 Pledge했는데, Pledge하면서 고기잡는 동영상을 올리지 않으면 Pledge Cancel할거다라고 엄포까지 놓았지만, 

결론은 날씨가 추워서 도저히 동영상을 못 찍었다고 업데이트를 올렸습니다. 


생긴것은 일단 이렇게 생겼습니다. 왼쪽것이 제품입니다. 보통 루어는 미끼모양을 하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저게 루어입니다^^ 그러니까 의심스러울수 밖에 없죠. 진짜 잡히는지..ㅎㅎ 


소개 동영상. 


원리를 간단하게 얘기하자면 이렇습니다. 

일단 물고기들은 파동을 느낀다, 그래서 공기방울이 발생하면 고기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고 유혹을 할 수 있다, 게다가 냄새까지 난다. 그래서 잘하면? 낚인다. 이런 정도를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루어의 특성상 움직임은 좀 줘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10불이어서 그리 비싸지는 않습니다. 물론 킥스타터이후에는 비싸지겠지만요.. 

컬러가 다양하게 있는 걸로 봐서 루어의 특성을 살리긴한 것 같습니다. 계절과 날씨, 물의 색깔에 따라 아마 골라써야겠지요..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831282783/oxylure-oxygen-powered-fishing-lure-catch-more-fis/description


=====================================================================

킥스타터 전문 컨설팅 킥스고고(KicksGoGo): contact@kicksgogo.net

언제든지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