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킥스타터 상품리뷰

대단한 칫솔(?) Vumblr, 킥스타터

 

신개념의 칫솔이 등장했네요^^ 사실 칫솔이라기보다는 어떤 장치나 전자적인 도구나 기계에 가깝겠네요. 완전히 개념을 달리했습니다. 

 

Vumblr(범블러)라는 제품은 기존 칫솔과 완전히 다른 개념의 제품입니다. 소위 치카치카식의 솔이 달린 칫솔이 아니거든요^^ 간단히 말하면 마우스피스같이 생긴 제품을 입에 편하게 물고 스위치를 누르면 진동과 압력으로 양치를 해주는 제품입니다. 업체측 설명으로는 훨씬 간단하고 위생적이고 그리고 치아나 잇몸에도 좋다고 하네요. 

 

제품의 전체모습입니다. 저렇게 마우스피스같이 생긴 제품을 입에 물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제품이 수축을 하고 다른면에 있는 버튼을 눌렀다가 떼는식으로 조절을 하면 압력의 세기도 사용자가 쉽게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치약은 이렇게 거품치약을 사용합니다. 업체측에서 제공을 합니다. 

 

각 부의 명칭과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치 텀블러 같이 생겨서 예쁩니다. 

현재 48시간 딜이 진행중이며 금방 시작했기때문에 앞으로 48시간동안만 아주 제품을 싸게 판매한다고 합니다!^^

마우스피스를 여러개 구매하면 온 가족이 하나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리워드 참조 바랍니다. 

 

현직 치과의사가 직접 개발했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네요~^^

이제 막 시작한 킥스타터 크라우드펀딩입니다. 아주 따끈따끈한 제품리뷰를 어쩌면 가장 먼저 올리게 되었네요!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drpik/vumblr-the-first-all-in-one-vacuum-oral-care?ref=c5b6p6